아주 사적인 Zootopia

[부산/해운대 맛집]밀양순대돼지국밥 근황! 본문

Taste!/Restaurants

[부산/해운대 맛집]밀양순대돼지국밥 근황!

GrancartZoo 2018. 10. 1. 01:19
반응형

뜬금없이 부산에 다녀왔습니다.

 

잡다한 사설은 제쳐두고, 부산에서 먹고 즐긴 것들 소개해 드릴겸 포스팅 합니다.

 

저같은 대구출신 서울거주자는 부산에 가기가 그렇게 쉽지는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부산을 가면 주로 해운대 같은 곳을 가게 되는데.

 

걱정없이 해운대를 가게 되는 이유는, 믿고 먹는 돼지국밥 맛집이 있기 때문입니다.

 

(대구도 돼지국밥을 먹지만 아직 맛집은 못 가봄)

 

그곳이 바로 이 밀양돼지국밥 집입니다.

 

엥?

 

 

없어요. 없어졌어요. 여기 분명 2층짜리 돼지국밥집이 있었거든요?

 

어디갔져?

 

그러게요. 장사가 너므너므 잘 돼서 옆에 빌딩을 올리셨답니다.

 

(검색을 좀 해봤는데, 올해까지도 예전 건물에서 장사를 하셨던 것 같네요...ㅡㅡ;;)

 

이 자리는 지금 공터로 주차장으로 이용하고 있거든요.

 

지도에 동남 이라고 적힌 자리로, 주차 가능입니다.

 

 

 

 

낯선 이 건물. 이것이 새로 생긴 밀양돼지국밥 집 새 건물입니다.

 

사실 예전의 낡은 건물에서 먹는 게 더 정겹기는 합니다만...

 

 

메뉴는 기본적으로 돼지국밥 드실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수육이나 순대도 같이 드셔도 좋겠네요.

 

혹 술안주로 생각하시면 감자탕 같은 것들도...ㅡㅠㅡ 먹고 싶다...츄릅

 

 

기본상차림입니다.

 

양파, 고추, 마늘, 김치, 무김치, 부추겉절이, 소면, 된장 이 나옵니다.

 

부족하시면 셀프바에서 떠다 드시면 됩니다.

 

가운데 빈 종지는 새우젓 놓고 먹는겁니다.

 

 

 

 

 

 

 

저녁에 술 한잔 할 겸, 막걸리 한잔을 곁들여서...!

 

 

나왔습니다. 제 생각에는 맛이 변함 없습니다.

 

고기도 좋은 고기 쓴다는 느낌이 들구요.

 

잡내가 전혀 1도 안 납니다.

 

 

 

특이한 점은, 쌈장 같은 다대기가 국에 미리 들어가 있습니다.

 

말을 하면 빼준다더군요. 근데 돼지국밥 맛이 이미 완성형이기 때문에 이대로 가장 맛있다는 느낌입니다.

 

 

고기양 대충 보이시나요. 적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맛있는 음식은 더 잘 먹히는 법이기에

 

곱배기를 시켜드셔도 됩니다. 2천원 추가.

 

8천원 짜리 돼지국밥이 1만원이 되는 순간입니다.

 

사장님 새 빌딩 건축비 뽑으시려면 열심히 파셔야겠어요. ㅡㅡ;;

 

 

마약 돼지국밥 인정입니다.

 

 

주방 청결도가 대략 보입니다.

 

깨끗하게 운영되는 듯 합니다.

 

 

계산하고 나가는 길에 사장님 옆에 걸려있는 돼지상 입니다.

 

부자 되시겠네요. 부럽습니다. ㅠ

 

 

언제 지었는지 정확히 모르지만, 밀양순대돼지국밥 집의 근황이라면 근황입니다.

 

제가 2013년 여름에 먹고 두번째니까, 오랜만이긴 하네요.

 

당시 사진도 나갑니다. ㅋㅋ

 

 

접시에 적힌 밀양순대돼지국밥 이라는 글씨가 증명하네요.

 

 

 

 

음식이 조금 다른 것 같은 느낌도 있지용. ㅋㅋ

 

어쨌든 원조집의 맛은 이길 수가 없습니다.

 

해운대에서 걱정 없이 갈 수 있는 맛집

 

돼지국밥 맛집

 

밀양순대돼지국밥 집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