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삼대천왕/대전 맛집]한영식당 닭도리탕!

반응형

다녀왔습니다-!!

 

대전에서조차 닭도리탕을 먹고 돌아왔습니다!

 

대전맛집을 찾다보니 눈에 띈 것이 이 한영식당!

 

백종원의 삼대천왕에도 나온 이력이 있는 식당입니다.

 

근래에 황토마당이라는 식당에서 닭도리탕을 먹은데 이어, 대전에서도 닭도리탕을 먹어봤습니다.

 

위치는,

 

 

서대전네거리역 근처 오류동음식특화거리 한켠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확실히 주변에 식당들이 가득한데요.

 

 

한영식당이란 큰 글씨가 놓칠 수 없습니다.

 

 

건물 하나를 통으로 다 쓰고 있는데요.

 

맛집이라는 포스가 느껴지는 듯도 합니다.

 

 

 

딱히 실내 분위기는 별 것 없습니다. 평범한 인테리어.

 

정면의 한영식당 간판은

 

'백종원의 삼대천왕'

 

한영식당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삼대천왕 방송에서 만들어준 것으로 보이네요.ㅎㅎ

 

2층으로 올라갈 수도 있겠으나, 굳이...

 

 

들어가서 자리를 대충 앉으면서, 2명 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주문 안 했는데, 바로 음식이 나왔어요. 바로 아래 사진 처럼요.

 

 

ㅎㄷㄷㄷ

 

누가 그러던데, 여기서 냄비뚜껑 열면 혼난다고 그러길래 쫄아서 못 열었는데요.

 

실제로 열어도 딱히 아무말 안 하더란...ㄷㄷㄷ

 

왼편에 앉아계신 분이 사장님 같으십니다. ㅋㅋㅋ

 

 

 

 

기본반찬은 김치 밖에 없는데요. 메인 음식이 맛있으면 반찬이 뭐 많이 필요하겠습니까 ㅡㅡ;;

 

 

 

 

닭도리탕 특성상 반찬은 많이 먹지도 않습니다.

 

 

메뉴가 진짜 별거 없습니다.

 

온니

 

닭.도.리.탕!

 

 

사진을 찍기 위해 조심스럽게 뚜껑을 열어 상황을 살펴봤습니다.

 

쩌는 파 상태! 군침이 돕니다.

 

 

다시 뚜껑을 덮고 침착하게 기다렸습니다.

 

파도 숨이 죽고, 닭고기도 속까지 익었다 싶은 시점에 먹기 시작했습니다.

 

맛은 굉장히 은은하다고 설명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특별히 맵지 않구요. 특별히 달지 않구요. 특별히 짜지 않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 그러면서도 맛있음을 유지할 수 있는 맛입니다.

 

맛집 인정입니다.

 

주토피아 별 2개.

 

이 닭도리탕을 먹으러 대전을 가는 것은 아니지만, 만약에 주변에 들를 일이 있다면 먹고 와랏-!!

 

그런겁니다.ㅋㅋㅋ

 

보글보글 하는 자태 한번 보고 가시져 ㅋㅋㅋ

 

 

다 먹으면 밥 볶을 수 있습니다.

 

너무 배가 불러서 다 먹기 힘들었음 ㅠㅠ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중구 오류동 149-25 | 한영식당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