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분류 전체보기

(439)
iBasso DX160 펌웨어 업데이트 1.08.338 22년 6월 10일 쯤 iBasso DX160 1.08.338 업데이트가 떴다. 뭐 대충 보면 1. Improved the 16bit USB digital output capability. > 16비트 USB 디지털 출력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2. Rectified the bug that some FLAC album artwork isn't displayed. > 일부 FLAC 앨범 아트웍이 표시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3. Rectified the bug that some of the m3u can't be completely imported. > 일부 m3u를 완전히 가져올 수 없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4. Rectified the bug that there is the possibilit..
[스포 주의]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후기 사실 안 보려다 본건데, 짧게라도 후기를 남겨보고 싶다. 왜냐면 나름 재미있게 봐서. 생각나는대로 마구 써보자. 잊어버리기 전에 1. 일단 샘 레이미 감독이 맡은 건 아주 잘 한 듯 아마 기존의 방식대로 풀었다면 아주 지루한 영화가 되었을 듯 캡틴 아메리카나 토르 같은... 2. CG는 꽤 구리다. 대형 스크린으로 봤다면 나았을까? 예전부터 느낀 거지만 CG 엉성한 부분이 꽤 거슬린다. 이마에 눈 왜케 어색한가...라던가... 3. 좀비 스트레인지는 상당히 재밌었다. 마퓨파에 스킨으로 나오면 색다르겠다 느꼈다. 4. 잔인하다. 일부 잔인한 묘사가 등장한다. PC스러운 어벤져스가 떼로 죽을 때는 살짝 잔인했다 이 역시도 그 동안 마블 시리즈에는 없던 시도인 듯 하다. 5. 완다 2 논란 완다도 참 매력적인..
[이어팁 추천]TRN 인이어 실리콘팁 이어팁이 문제다. 장시간 쓰면 아프기도 하고 밀폐가 잘 안 되기도 하고 어떤 이어팁은 지가 되려 소음을 만든다. 착용감이 나쁘기도 하고 어떤 이어팁은 빨리 망가진다. 여하튼 그래서 이것저것 이어팁을 써보는 수밖에 없다 특히 AKG N5005는 정착용 이슈가 있는만큼, 케이블과 이어팁의 영향이 상당히 크다. 정착용이 어려운 이유 중에 하나는 이어폰 유닛이 크고 케이블이 착용을 방해하는 등의 이유가 있다. 그래서 나도 커스텀 이어팁을 사용해봤지만, 딱히 효과를 보지 못 했다. TRN 이어팁이 이런 이슈를 조금 해결해 줄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내 귓구멍이 작은 편인지 M 모델도 밀폐가 잘 안 된다. 그 차이는 이어폰을 살짝 귀로 밀어넣었을 때 느낄 수 있는데 지금껏 듣지 못 한 저음을 들려준다. 즉, 지금까..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들어왔다 예이~~~~ 2번째 수익... 열심히 키워서... 10배는 키워서... 제발...
MTB 클릿슈즈 골라보기 KCNC kped09 양면페달 클릿페달 평페달 겸용 0. Prologue 자전거를 한대 사고나면 뼈대만 남겨놓고 부품들을 싹 바꿔야 할 가능성이 높다. 리스트를 쫙 뽑아놓고 하나씩 부품을 구해본다. 다혼을 개조하던 예전 생각이 난다. 이번에 교체할 부 grancartzoo.tistory.com 앞서 로드에 장착할 양면페달을 골라본 것처럼 이 페달에 맞는 신발도 골라볼 생각이다. 로드 자전거에 굳이 MTB용 양면 페달을 고른 이유도 사실은 하이브리드로 타겠다는 목적에 따른 것이다. 즉, 평일에는 도심에서 타거나 주말에는 교외로 장거리를 타거나 하는 두가지 목적을 충족시키는 것이 이 하이브리드 페달인 것이다. 게다가 거기에 맞춰 일상화로 신을 수 있는 클릿슈즈를 같이 구비하면 기분에 따라 클릿으로 타거나, ..
[합정 평양랭면집] 동무밥상 평양냉면으로 유명한 합정의 동무밥상에 갔다. 내가 가고자 한 것은 아니고 직장 동료들이 평양 냉면이 좋다고 해서... 제목에 맛집 타이틀이 없는 것은 내 기준에선 맛집이 아니라서... 간략히 소개하고 넘어가보려고요~ 동무밥상 : 네이버 방문자리뷰 554 · 블로그리뷰 564 m.place.naver.com 메뉴는 평양냉면, 만두요리, 순대, 수육, 소고기초무침 등이 있다. 원래 있던 돼지국밥?은 사라졌다. 우리는 평냉, 평양김치 메밀국수, 평양식회냉면 이렇게 주문했다. 내가 주문한 것이 회냉면 먼저 에피타이저가 나온다. 들깨죽 이 거뭇거뭇한 가루가 뭘까 한참 생각했다. 이렇다할 강한 향이 느껴지지 않아서, 들깨 아니냐는 얘기에도 들깨가루는 아닌것 같다고 생각했다. 주인장께 물어보니 들깨죽이라 한다. 들..
[사건사고]페달 나사산 파괘 KCNC 페달이 왔다. 퇴근하고 급한 마음에 자전거 페달의 나사가 일반 나사와 돌리는 방향이 반대라는 것을 모르고 육각나사의 각을 모두 마모시켜버렸다. 나사가 약한 탓도 있고 페달 나사는 항상 풀기 어려울 것이라는 선입견 탓도 있었다. 요로코롬 멀쩡하던 페달 나사를 이렇게 박살을 내버렸다. 흔히 빠가가 났다고도 한다. 여튼 한번 박살이 난 나사는 아무리 돌려도 추가로 마모되기만 할 뿐 풀릴 생각은 없어보였다. 반대편 구멍을 통해서 WD 40을 뿌려도 마찬가지였다. 그나마 오른편 페달은 실수하지 않고 제거했다. 이제는 방법이 없다... 센터에도 이런 문제에 대한 대응이 있을지는 모르겠다. 할 수 있는 방법은 마모된 나사를 제거하는 도구를 사용하거나 마모된 육각 나사머리를 잡아주는 리무버를 사용하거나 이다...
[연남동 맛집] 제스티살룬버거 홍대 인근에는 맛집들이 무쟈게 많다. 합정, 마포, 홍대, 연희, 연남 등등 이 근처는 핫하다 못 해 매일이 불타오르는 중이다. 나는 버거, 특히 수제버거를 좋아하는 편인데 맛있는 수제버거집을 항상 원하고 있다. 쉑쉑 같은거 말고 쟈샤~ 여하튼, 연남동의 제스티살룬버거를 보자. 상호명 : 제스티살룬 연남 연락처 : 0507-1446-2622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연희로 31 연남빌딩 지층 영업시간 : 화요일 ~ 일요일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 주차 불가 제스티살룬 연남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81 · 블로그리뷰 857 m.place.naver.com 연남동의 초입에서 꺾어 들어가면 제스티살룬버거가 있다. 컨셉이 독~특~하다. 스페이스 몽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