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사적인 Zootopia

2017 블루터치 콘서트/라이너스의 담요+시와 본문

Sing!/Live

2017 블루터치 콘서트/라이너스의 담요+시와

GrancartZoo 2017. 10. 28. 15:19
반응형

2017 블루터치 콘서트 '선물' 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라이너스의 담요 연진 님의 콘서트라는 이유만으로 공연에 응모를 했습니다. 사연으로 응모를 해야 하는 공연이더라구요. 급한 마음에 일 하면서 짧게 작성 해서 응모 했습니다.

 

공식 공연 안내이미지를 한번 보시지요.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된 사실이지만, 서울시에서 주최하고,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주관하는 공연이구요. 사연을 접수해서 당첨이 되면 무료로 관람 가능 하구요.

 

대상이 서울시민이라고 안내가 되어있지만, 동행 했던 성남분도 같이 관람 했기 때문에 굳이 지역에 좌우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매년 하는 행사인데다, 연간 수회의 공연을 개최하니 좋아하는 뮤지션이 있다면 한 번 쯤 신청해볼 만 해 보입니다. 공연 리스트를 보니, 재주 소년 공연도 보고 싶었는데 정보를 몰라서 응모를 못 했네요. ㅠㅠ

 

 

 

라이너스의 담요(연진)

 

 

 

 

 

 

 

시와

 

 

 

 

 

 

 

 

공연 후기

 

통기타 하나에 아티스트 분의 목소리가 공간을 가득 채우자 공연장은 이내 따뜻해진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라이너스의 담요 공연은 수회 관람을 했었지만, 시와 님의 곡은 처음 들었습니다.

 

시와 님의 음색은 굉장히 매력적이더라구요. 심지어, 제가 쓴 사연이 당첨되서 시와 님이 읽어주시고, 사인 씨디 까지 선물 받는 행운이 있었습니다.

 

 

 

아티스트와의 인증샷을 마지막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동행인의 얼굴은 살짝 가렸습니다. ^^;;

동행인 께서는 평소 좋아하던 연진 님과 함께 사진을 찍은 흥분이 가시지 않아 그 날 잠 못 들었을 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