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사적인 Zootopia

2017 서울 레코드 페어 feat.스위트피 본문

Sing!

2017 서울 레코드 페어 feat.스위트피

GrancartZoo 2017. 9. 9. 15:59
반응형

우연한 기회에 서울 레코드 페어에 다녀왔습니다.


턴테이블도 없는 제게 LP가 다 무어냐고 물을 수도 있겠지만...

생전에 무소유를 주장하셨던 법정스님의 정신이 무색할 정도로 우리는 물질에 대한 소유욕이 강하다보니, 이 세상의 덧없음을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가는 모래마냥 부여잡으려고 그렇게 노력하나 봅니다.

 

여튼, 이 날은 제가 2017 서울 자전거대행진에 참여하는 바람에 오후 늦은 시간에 행사장에 도착했습니다.


 

 

장소는 서울혁신파크라는 곳인데, 꽤나 생소한 장소였습니다. 조금 인상적이기도 했습니다.

 


 

 
오늘 제가 여기 온 이유는 스위트피의 짤막한 공연과 사인회가 있다는 소식 때문이었습니다. 사전 정보가 부족해서 공연은 2곡을 채 다 듣지 못 했네요. 제대로 촬영된 영상은 하나 뿐이었습니다. 보고 싶으신 분은 보시지요. ㅎㅎ 



ps. 아즈덴 SMX-30의 첫 사용이었습니다만, 스피커 바로 앞에 카메라를 설치하는 바람에 녹음 상태가 상당히 아쉽습니다. 스테레오 녹음을 했는데, 왼쪽 스피커 코앞에서 녹음이라니요...;ㅁ; 앞으로는 위치에 더 신경써야할 것 같네요. 초점도 꽤 뒤에다 맞췄고...노출도 상당히 어둡게 잡았네요...집에 남는 핸드폰을 촬영용 모니터로 곧 변신시킬 예정입니다. ㅎㅎ

공연을 마치고 사인회가 있다하여...급하게 진열된 레코드를 뒤적거리다가 무언가를 발견했습니다.

 

 

기동전사 건담 III ~해후의 우주 의 OST 였습니다. 너무 깨끗한 것이 새로 발매한 것인가 싶었지만, 1982 라고 선명하게 찍혀있더군요. 보물 발견 했습니다. 샵에 가서 좀 뒤져봐야겠습니다. ㅎㅎ 스위트피께서도 해후의 우주를 알아보시더군요.


2018 서울 레코드 페어에서는 돈 모아가서 싹 쓸어와야겠습니다.
반응형